Search
🙋🏻‍♀️

We are looking for new members!

스케치소프트와 함께할 멤버를 찾습니다.

창작 도구를, 창작합니다.
쉽고 빠른 3차원 스케치북 'Feather'를 만들고 있습니다. 세상의 수많은 창작자에게 3차원 스케칭 기술을 전달하고자 창업하였습니다. HCI 연구자, 현대미술을 전공한 개발자, 자동차 디자이너, 콘셉트 아티스트 등 창작의 어려움을 직접 느끼고 고민해온 이들이 함께 창작 도구를 창작합니다.
'Feather'는 창작의 세계로 내딛는 첫 획이 될 것입니다.
창작의 여정에서 병목 현상은 생각을 세상 밖으로 꺼내는 첫 순간부터 발생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쉽고 빠름을 제품의 지향점으로 설정하였습니다. 종이에 펜으로 그림을 그리며 시작하듯, 이제 어떠한 3차원 창작 과정에서도 가장 먼저 아이디어를 스케치할 수 있는 도구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는 도구를 넘어 생각하는 방식을 만듭니다.
도구를 만드는 우리는 특별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말과 글이 그렇듯 생각을 표현하는 수단이 생각하는 방식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Feather는 생각을 가장 원초적,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수단이 될 것입니다. 창작 중에 생각을 끊임없이 발전시키고 소통하는 새로운 언어를 만들고 싶습니다.
3차원 창작 분야의 오랜 난제를 함께 풀어나가고 싶습니다.
창업 1년 8개월 만에 시리즈 A 투자 38억 원을 소프트뱅크벤처스, SV인베스트먼트, 블루포인트파트너스로부터 유치하였습니다. 높은 시장 이해도와 긴밀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다양한 개인·스튜디오와 협력하며 창작 프로세스를 혁신해가고 있습니다. 전문 디자인 분야에서 스케치의 3차원 데이터 변환 작업의 비효율 해결은 물론, XR·메타버스로 대표되는 새로운 3차원 창작 생태계를 함께 만들어 갈 분을 찾습니다.

Job Position

Case
"Make anything we want to show."
Knowledge
"Make 3D sketching measurable & learnable."
Researcher
개발, 디자인, 아트, 연구 등 다양한 인턴쉽의 기회도 열려있습니다. 창작 도구를 직접 만들거나 활용하는 일에 관심 있는 학생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인턴쉽 지원 및 문의: recruitkr@sketchsoft3d.com
2021 Sketchsoft Inc.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