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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 Engineer (Senior)

스케치소프트는 창작자를 위한 3D 스케치 소프트웨어, Feather를 만듭니다. 웹 기반 3D 그래픽스 기술로 펜/터치 이벤트 처리, 기기/사용자 간 창작과정 공유를 위한 통신 인터페이스 등을 다룹니다. 일반적인 웹과 다른 3차원 창작 도구인만큼 사용성 및 성능에 대한 한 차원 높은 시각으로 문제를 접근합니다.
1) 함께 할 업무입니다
Typescript로 Feather의 Web Client를 개발합니다.
Three.js를 활용, 3D 데이터 가공 기능들을 개발합니다.
대규모 트래픽의 ws 비동기 통신을 설계 및 구현합니다.
2) 이런 분을 찾습니다
확장가능한 FE 구조 설계를 해보신 분을 찾습니다.
TypeScript에 대한 이해가 깊은 분을 찾습니다.
빠른 문제 분석 및 해결 능력이 있는 분을 찾습니다.
코드 리뷰 & 테스트에 능숙하신 분을 찾습니다.
개발 문서 작성에 능숙하신 분을 찾습니다.
팀의 성장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함께 이끌어 주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3)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습니다
컴퓨터 그래픽스 지식이 있으면 좋습니다.
WebGL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ThreeJS를 능숙히 사용할 수 있으면 좋습니다.
JS 엔진 내부에서 일어나는 매커니즘을 잘 알면 좋습니다.
Web Component로 개발해 본 경험이 있으면 좋습니다.
PWA 개발 경험이 있으면 좋습니다.
4) 스케치소프트가 사용하는 기술
JavaScript(ES6), TypeScript
Three.js, WebGL
Node.js
5) 회사 채용 절차
서류 접수(포트폴리오 포함) > 코딩 테스트 > 직무 인터뷰 > 문화 인터뷰 > 최종 합격 오퍼 발송 > 다이닝 미팅 후 오퍼 수락여부 결정
지원 및 문의: recruitkr@sketchsoft3d.com
6) 동료의 한마디
확장가능한 code와 정돈된 UX가 가지는 강력한 힘을 알고 만들고 있습니다. Front는 사용자와 직접적으로 상호작용하는 레이어로 사용성에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팀원들과 유기적으로 소통하며 Feather를 만들고 있습니다. (Kyu)
한 차원 더 높은 곳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문제들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함께 고민하며 나아가다보면 3D 사용자 경험의 스페셜리스트가 되어 있으리라 믿습니다. (Nick)
Feather의 특성상 기존의 FE 웹 개발과는 다른 부분이 많습니다. 웹 개발을 넘어, 그 이상의 제품 개발을 원하시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Man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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